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

포켓몬열풍!! 구하기힘든 포겟몬빵대신 이번에는 포켓몬치즈핫도그

by 아기곰아빠 2022. 5. 19.
728x90
반응형

이게 뭐라고 이렇게나 인기가 많을까요?

'포켓몬 빵'에 이어

 이번에는 하림과 포켓몬 코리아의

콜라보로 치즈 핫도그가 나왔다

포켓몬빵은  여전히 구하기가 구하기 힘든 요즘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를 활용한

포켓몬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어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양간식!!

바로바로 포켓몬 치즈 핫도그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조금씩 상의 하긴 하겠지만 저 같은 경우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입하게 되었고 구입 당시 가격이 대략 8천 원 중반대에 구입을 했었다 아무래도 인기 제품이다 보니 타 핫도그와 비교하면 살짝 가격대가 높았는데요 하지만 함께 동봉되어있는 스티커가 있기에 그 정도는 감수할 수가 있었어요

포켓몬 치즈 핫도그 핫도그도 맛있지만

이 핫도그를 굳이 구입하는 이유인즉

바로 요요!! 스티커 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20종의 포켓몬 홀로그램을 찾는 재미가 쏠쏠해 핸드폰 다이어리 캐리어등 자유롭게 붙이고 꾸밀 수 있다고 하죠

이번에 나온 스티커는 브케인과 메타몽

딸아이는 은근 피카츄가 나오길

기대했지만 피카츄는 나오지가 않았답니다.

하림 포켓몬 치즈 핫도그는 한팩에 총 5개가 들어있었고 각각 1개씩 개별로 포장되어있어 보관하기도 먹기에도 위생적이면서도 편했어요

치즈 핫도그 조리방법은 역시 두 가지

첫 번째전자레인지

두 번째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은 조리방법이 빠른 방면 맛은 살짝!~ 에어프라이어는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바싹바싹 금방 구워 나온 맛을 느낄 수 있기에 저는 2 번째 방법으로 조리를 해봤어요

완성된 포켓몬 치즈 핫도그

백만 볼트 별 빵가루로 찌릿! 바삭한 식감에

찰 핫도그 빵으로 쫀득!!

거기에 설탕과 케첩까지 더해지는 절대 맛이 없을 수가 없더군요 가격은 살짝 부담스럽긴 했어요 스티커를 모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치즈 핫도그 맛이 나름 괜찮았던 터라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사 먹게 되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식을 줄 모르는 포켓몬 열풍!! 언제 또 포켓몬빵을 구입할 수 있을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