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

꼬마버스 타요짜장라볶이 "우리 아이간식" 짜장떡볶이 추천

by 아기곰아빠 2021. 11. 7.
728x90
반응형

 꼬마버스 타요 

와 함께 떠나는 맛있는 여행

K 푸드 NO.1 국민간식 "떡볶이"

여러분들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를 먹자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떡볶이에 대한 사랑이 살짝 남다른데요 그 영향을 받아서일까?? 저희 딸 역시 떡볶이 가래떡 떡국 등 떡이 들어간 음식이라면 어찌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오늘 소개드릴 먹거리는  뽀로로와 양대산맥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국민 버스 꼬마버스"타요"

"꼬마버스 타요" 버스를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우리 아이들 간식 라볶이 & 떡볶이 제품이랍니다.

꼬마버스 타요 라볶이 떡볶이 제품은

짜장 라볶이, 궁중 라볶이 2종  로제, 까르보나라 떡볶이 2종  총 4가지 종류의 맛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그중 제가 소개드릴 제품은 (짜장/궁중) 라볶이 제품이랍니다

짜장 라볶이 구성 내용물을 보면

우선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의

쌀(99%) 떡 100g 그리고 유탕면,

짜장맛 분말가루로 구성되었어요

타요 라볶이 조리는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

"3분이면 완성"

내용물을 모두 용기에 담고 뜨거운 물을 안쪽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려주시면

짠!! 맛있는 타요 라볶이가 완성되었어요

여기서 잠깐!! 

주의할 점이 있다면 전자레인지를 돌릴 땐 뚜껑을 살짝 열어두고 돌려야 된다는 점 기억하세요 그리고 또 하나 물은 선보다 약간 더 부어주시는 걸 추천!! 전자레인지 역시 2분~ 2분 30초 정도 돌려주신다면 아이들이 먹기에  더 편할 거랍니다.

꼬마버스 타요 라볶이!!

비주얼이 아주 그냥 그럴싸하죠

말랑 말아하면서도 쫄깃~한입에 넣기에도

아주 그냥 안성맞춤이었던 쌀떡의 크기

후후!! 불어가며 어찌나 야무지게 잘 먹던지

타요 짜장 라볶이!!!

아이들이 현혹시키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혹시!! 맛은 그저 그렇진 없지 않을까라고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다면 전혀 고민할 필요가 없을듯하네요 맛도 맛있지만 조리법도 정말 간단해 정말 편했고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에도  정말 손색이 없었던 제품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